AWS 기반 게임 개발자를 위한 안내서 – 4부. 게임 런칭 전 부하 테스트 가이드 | Amazon Web Services 한국 블로그
AWS 기반 게임 개발자를 위한 안내서 – 4부. 게임 런칭 전 부하 테스트 가이드 | Amazon Web Services
전 세계에 대규모 게임 사용자를 위한 빠르고 민첩한 게임 서비스 개발을 위해 클라우드 활용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게임 회사의 90%가 AWS 기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aws.amazon.com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로 Unity 디버깅을 하면 멈추는 경우 (0) | 2025.01.29 |
---|---|
한 건의 로그는 한 줄로 남겨야 한다 (0) | 2024.12.11 |
AWS 예상 서버 비용 산출 (0) | 2024.12.09 |
로직 처리 레이턴시 개선 (0) | 2024.12.09 |
프로세스가 종료되기 직전의 로그를 어디서 남겨야 하는가 (0) | 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