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출시 전 AWS 예상 비용 산출 및 출시 후 비용 최적화 방법 | Amazon Web Services 한국 블로그
게임 출시 전 AWS 예상 비용 산출 및 출시 후 비용 최적화 방법 | Amazon Web Services
글로벌 게임 사용자를 위한 빠르고 민첩한 게임 서비스 개발을 위해 클라우드 활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게임 회사의 90%가 AWS를 기반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aws.amazon.com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건의 로그는 한 줄로 남겨야 한다 (0) | 2024.12.11 |
---|---|
부하 테스트 (0) | 2024.12.09 |
로직 처리 레이턴시 개선 (0) | 2024.12.09 |
프로세스가 종료되기 직전의 로그를 어디서 남겨야 하는가 (0) | 2024.11.18 |
Google Cloud Logging 제한 (0) | 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