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충돌 체크와 이동 처리

fullnessfruit 2024. 7. 23. 16:03

https://www.slideshare.net/ssuserbe87d6/collision-detection-algorithms

 

충돌 알고리즘(collision detection algorithms)

충돌 알고리즘인 AABB, OBB, GJK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www.slideshare.net

 

피격 충돌 체크

그리고 충돌에 대한 얘기는 아니지만, 상호작용이 필요한 객체에 대해 모두 각각 락프리 큐를 만들어서 순서를 보장하고 그걸 다시 처리 대기 큐로 넘겨서 스레드가 가져다가 처리할 수 있게 한 듯 하다. 사실 잘 모르겠다.

https://www.slideshare.net/QooJuice/mmorpg-106391346

 

테라로 살펴본 MMORPG의 논타겟팅 시스템

테라로 살펴본 MMORPG의 논타겟팅 시스템 박순광 ∙ 김광일 ∙ 김재경

www.slideshare.net

https://www.slideshare.net/sm9kr/multiplayer-game-sync-techniques-through-cap-theorem

 

Multiplayer Game Sync Techniques through CAP theorem

멀티플레이어 게임 동기화 이야기 (최종일관성, 서버 되감기, 결정성)

www.slideshare.net

 

서버 충돌 체크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 PPT (slideshare.net)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 Download as a PDF or view online for free

www.slideshare.net

 

서버에서 이동 처리를 어떻게 할 것인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QnA_etc&page=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last_comment&desc=desc&no=4567

 

캐릭터 이동 동기화 UDP? TCP?.. 질문있어요

모 대학에서 게임을 전공하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켓 게임 프로그래밍을 온라인게임서버프로그래밍(한동훈 저/정보문화사)을 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

lab.gamecodi.com

https://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p=114743

 

캐릭터 이동 질문입니다. - GpgStudy 포럼

3권에서 새로 도입된 네트웍 및 멀티플레이어 프로그로그래밍 섹션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Moderator: 류광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2009-02-11 17:51 지금 키보드 이동 동기화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키

www.gpgstudy.com

목적지를 정해놓고 가는 방식보다 한 프레임당 이동 거리를 정해놓고 이동시키는 방식이 더 어려운 듯 하다.

 

fps게임에서 위치정보 주기 - GpgStudy 포럼

 

fps게임에서 위치정보 주기 - GpgStudy 포럼

3권에서 새로 도입된 네트웍 및 멀티플레이어 프로그로그래밍 섹션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Moderator: 류광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2008-08-11 20:15 제목 그대로 FPS 게임에서 현재 자기의 위치를 호스트

gpgstudy.com

 

https://noti.st/eiaserinnys/jCpSbp/slides

 

네트웍 동기화 개론과 고급 동기화 기법 by Jubok Kim

액션성이 높은 게임의 기본적인 동기화 이론과 레이턴시를 숨기는 기법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noti.st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애 발생시 체크 리스트  (0) 2024.10.23
C# task에서 발생한 예외  (0) 2024.10.21
여러가지 네트워크 관련 지식을 설명해주는곳  (0) 2024.06.18
DDoS  (0) 2024.05.30
C# UDP  (0) 2024.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