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lideshare.net/ssuserbe87d6/collision-detection-algorithms
충돌 알고리즘(collision detection algorithms)
충돌 알고리즘인 AABB, OBB, GJK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www.slideshare.net
피격 충돌 체크
그리고 충돌에 대한 얘기는 아니지만, 상호작용이 필요한 객체에 대해 모두 각각 락프리 큐를 만들어서 순서를 보장하고 그걸 다시 처리 대기 큐로 넘겨서 스레드가 가져다가 처리할 수 있게 한 듯 하다. 사실 잘 모르겠다.
https://www.slideshare.net/QooJuice/mmorpg-106391346
테라로 살펴본 MMORPG의 논타겟팅 시스템
테라로 살펴본 MMORPG의 논타겟팅 시스템 박순광 ∙ 김광일 ∙ 김재경
www.slideshare.net
https://www.slideshare.net/sm9kr/multiplayer-game-sync-techniques-through-cap-theorem
Multiplayer Game Sync Techniques through CAP theorem
멀티플레이어 게임 동기화 이야기 (최종일관성, 서버 되감기, 결정성)
www.slideshare.net
서버 충돌 체크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 PPT (slideshare.net)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MMOG Server-Side 충돌 및 이동처리 설계와 구현 - Download as a PDF or view online for free
www.slideshare.net
서버에서 이동 처리를 어떻게 할 것인가
캐릭터 이동 동기화 UDP? TCP?.. 질문있어요
모 대학에서 게임을 전공하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켓 게임 프로그래밍을 온라인게임서버프로그래밍(한동훈 저/정보문화사)을 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
lab.gamecodi.com
https://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p=114743
캐릭터 이동 질문입니다. - GpgStudy 포럼
3권에서 새로 도입된 네트웍 및 멀티플레이어 프로그로그래밍 섹션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Moderator: 류광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2009-02-11 17:51 지금 키보드 이동 동기화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키
www.gpgstudy.com
목적지를 정해놓고 가는 방식보다 한 프레임당 이동 거리를 정해놓고 이동시키는 방식이 더 어려운 듯 하다.
fps게임에서 위치정보 주기 - GpgStudy 포럼
3권에서 새로 도입된 네트웍 및 멀티플레이어 프로그로그래밍 섹션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Moderator: 류광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2008-08-11 20:15 제목 그대로 FPS 게임에서 현재 자기의 위치를 호스트
gpgstudy.com
https://noti.st/eiaserinnys/jCpSbp/sli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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